입시의 변화

 명문대 입시 흐름이 수능 중심의 논술, 정시에서 학생부 종합 전형으로 옯겨가고 있습니다.
  이는 쉬운 수능에 따른 정시의 불확실성, 반수생 증가와 함께 입시 변화의 중요한 흐름입니다. 따라서 내신과 비교과활동은 선택이 아닌 입시 성공의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내신이 상대적으로 불리한 분당에서는 이런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적극적인 대응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

학습 환경의  변화

 10시 이후 교습금지, 선행학습 금지법, 학생인권조례 등 학습 환경이 예전과는 다릅니다. 더 이상 강압적인 분위기나 당위성 만으로는 아이들을 책상 앞으로 이끌 수 없습니다.
  동기유발을 위한 다양한 접근과 존중, 자기 결정감은 이제 성적향상을 만드는 유일한 방한이 되었습니다.
  입시가 변하고 학습 환경이 변해도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이 입시의 성공을 만든다는 진리는 변치 않습니다.
  훌륭한 교재, 선생님도 결국은 학생 스스로의 노력 없이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것은 100번을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입니다.

성적 향상

 성적은 무조건 올라야 합니다.
1번의 내신과 모의고사는 입시를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수학의 아침은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을 위해 모든 것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학(학)과 습(습)의 균형, 그날 공부 그날 끝내가, 과제 경고 3회 퇴원, 주7일 자습실 개방, 강사별 주간테스트 성적 경쟁 등은 성적을 올리기 위한 수학의 아침의 끊임없는 노력입니다.

입시의 성공

 12년간의 노력과 성공 경험을 통해 꿈을 실현해야 하기 위해 입시는 반드시 성공해야 합니다. 그러기위해 고등학교 3년은 치열해야 합니다.
  과학적인 입시전략, 개념과 원리를 관통하는 명쾌한 수업, 감히 흉내낼 수 없는 압도적인 학습량으로 기적과 같은 결과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학의 아침이 우리 아이들의 진정한 성장과 입시의 성공을 만들겠습니다.